추천인만 필요하신 분은 이 거 입력하시면 됩니다  poeticys 

 

엘리베이터 광고에 전지현님이 계속 등장해서 보랏빛으로 물들은 마켓컬리를 사용해보라고 유도하는 바람에 이용하게 되었어요. 

 

전지현의 우아한 자태 : 이러고도 마켓컬리 안 쓸거야? 하고 유혹중이심.

 

첫구매시 특별한 물품은 싸게 구매할 수도 있고 첫구매시 무료배송 등 여러가지 혜택이 끌려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문했던 상품은 '석쇠 닭갈비'와 '백종원의 만능 양념장' 두개 였는데요. 'VIPS 바베큐 폭립'을 1000원에 줘서 그 것까지 다 해서 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주문을 넣었어요. 배송비도 없고 저 거 원래 다 사려면 적어도 2만원은 넘게 줘야하는데 거의 반값을 집에서 누워서 받을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컬리가 좋은게 어지간하면 주문한 다음날 오더라구요. 저녁에 주문을 넣어도 다음날 새벽이면 배송이 와요. 그래서 출근 전에 물건을 받을 수 있답니다.

주소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모자이크 ㅋㅋ

 

아침 7시에 문자가 와서 나가보니 이렇게 물건이 정성스럽게 도착해 있었습니다. 문자 메세지는 배송 직후에 받을 건지 아니면 7시에 받을건지 주문시 설정할 수 있어요.

 

종이테이프를 쓰는 마켓컬리 O_O

보면 특이하게도 비닐 테이프가 아닌 종이테이프를 사용하고 있어요. 1회용품을 많이 쓰는 특성상 환경을 생각해서 비닐류를 최소한으로 사용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특이하게도 드라이아이스를 쓰는 마켓컬리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물건이 들어있었어요. 오른쪽 구석에 보이는게 드라이 아이스입니다. 드라이 아이스덕분에 조금 늦게 받아도 물건이 안 상하고 꽁꽁 얼어있더라구요.

 

여러분 이거만 쓰면 여러분도 요리사에유 써본 사람 어때유 내말 맞쥬?

 

백종원 아저씨의 양념장도 저렇게 종이 완충제로 포장되어 왔어요. 전부 종이입니다. 여러모로 신기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마켓컬리 가입시 추천인 입력이 가능한데요. 추천인 입력하면 적립금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천인을 입력 안 하고 가입하면 아무 것도 못 받지만 추천인을 가입하면 5천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요. 단, 첫 구매 후 1~2일이 지나고 들어오니 조금 기다리셔야합니다. 전 왜 이렇게 안 들어오나 안달났는데 보니까 하루 정도 있다가 들어오더라구요.ㅎㅎ

 

추천인 : poeticys 

 

입력하고 여러분도 마켓컬리 한 번 이용해보세요. 저는 한 번 구매 후 또 구매해서 쿠폰 받고 적립금 사용하니까 2만원짜리 물건을 또다시 2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ㄷㄷ 지금 마켓컬리가 초반 마케팅 중이라 엄청 퍼주는 듯 합니다. 뭐 사용하고 별로면 안 쓰면 그만이니 부담없는 거 같아서 좋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