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정통 메밀막국수 -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 2018


7호선 내방역에서 내려 7번출구로 나온 뒤 서초 15번 버스를 타고 가거나 아니면 내방역에서 걸어서 15분정도면 도착가능합니다.


버스를 타려다가 버스를 눈 앞에서 놓쳐버린 관계로 그냥 주변 구경할겸 걸어갔는데 금방 나옵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다행히 영업중이었습니다. 요즘 이런 곳은 일요일에는 휴업하는 곳이 많아서 잘 알아보지 않고 갈 경우 낭패일 때가 많으니 조심..


길가도 아닌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부러 찾아가는 거 아니면 알기 어려운 집..​

일요일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곳이라 혹시나 사람이 많으면 어쩌나하고 걱정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다행..


아무래도 위치가 주택가이다보니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 혹은 주변 사람들 아니면 거의 안 오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만두 - 8000원>


만두가 굉장히 속이 실합니다. 8천원이었는데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솔직히 입이 짧은 분께는 막국수보다 만두가 더 맛있을 거 같네요.

많이 맵지도 않으면서 속오 고소한게 만두 한 입 베어물고 막국수 국물 마시면 딱입니다.​


<막국수 - 7000원>


막국수는 정말 메밀면이어서 면이 뚝뚝하더군요. 막 쫄깃한 면빨이 아니어서 쫄깃한 면빨 좋아하는 분께는 오히려 감점이 될지 모르겠지만 원래 메밀국수는 이렇습니다.


서울에서 메밀국수라고 해놓고는 메밀은 그냥 색깔만 넣어놓은 곳이 많았는데 이 곳은 진짜 메밀면이라 좋더라구요.


국물은 다시다같은 화학조미료를 거의 넣지 않고 맛을 낸 것인지 자극적인 맛이 하나도 없습니다. 


원래 냉면같은 경우 사실상 다시다맛이라는 거 방송에서 많이 나왔죠. 그냥 정석적인 방법으로 좋은 재료로 국물 내서는 사람들이 맛 없어서 찾지를 않는다고..


msg에 길들여지신 분들은 국물이 좀 심심하다고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지방출신인 저한테는 좋았습니다.


막국수랑 만두해서 15000원.. 지방에서 먹으면 10000~12000원이면 먹을 수 있겠지만 서울이라는 점과 서초구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 정도는 크게 비싼 편은 아니라고 봅니다. 주변에 살거나 이 주변에 갈 일 있으면 한 번쯤 가보면 좋을 듯 싶네요.



전화 : 02-3482-3738

딱히 가게 앞이 혼잡하지 않은 편이라 가게 앞에 주차하면 될 것 같아보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확인보세요.

+ Recent posts